코타이 :: 1편 태국마사지샵에서 친구가 생기다

코타이 :: 1편 태국마사지샵에서 친구가 생기다

코타이 :: 1편 태국마사지샵에서 친구가 생기다

Blog Article


이완과 개선된 혈액 순환은 마음을 맑게 하는데 도움이 돼요. 그 뿐만 아니라 당뇨병 환자도 주의가 필요한데요, 혈관을 따라 마사지로 압박을 받게 되면 혈당이 훅 떨어질 수가 있다고 해서 마사지를 받다가 저혈당이 올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이 마사지는요, ‘약’도 되지만 ‘독’도 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유명 마사지샵은 비수기, 성수기 가릴 것 없이 고객이 넘칩니다. 유명스파,마사지샵들의 마사지사들은 사실 실력은 있는 사람들입니다. 이곳의 마사지사들은 제대로 휴식을 취할 수가 없어 늘 피곤합니다. 손님을 많이 받을수록 수입이 좋으므로 손님에 욕심을 냅니다.


더 오쿠라 스파는 항상 새롭고 특별한 프로그램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특별한 경험의 정점은 오쿠라 타케 릴리프(Okura Take Relief) 대나무 마사지다. 욕조에 몸을 담그고 편안하게 앉은 채 따뜻한 대나무 막대기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누앗 타이’는 혈액순환과 몸 속 노폐물 배출에 도움이 된다. 또 긴장을 해소하고 근육의 이완을 도우며, 근육과 인대를 강화시킨다. 뿐만 아니라 불면증을 해소하고 두통을 완화시키는 효과도 있으며, 붓기를 빼는 데도 탁월하다. 쥐가 나거나 류마티스 관절염, 요통, 무릎 통증 등 통증 완화에도 효과적이다. 방콕이나 유명 관광지 등에선 대략 시간당 200에서 250밧 정도 하고, 치앙마이나 시골에서는 이것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받을 수 있습니다. 아, 저 밧 또는 바트 라고 불리는 태국돈의 단위는 이렇게 생각하시면 편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태국 방콕의 추억을 떠올려 "태국"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인 마사지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태국에 가셔서 어떤 마사지를 어디에서 받을지 고민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혜리는 이어 "한 달 정도 왔는데 맛있는 곳도 많이 가고 가볼만한 곳도 많이 알게 됐다"라며 "방콕 말고 방콕"이라는 재치를 선보였습니다. 혜리는 헌팅 에피소드를 유쾌하게 넘기며 프로다운 모습으로 남은 음식의 먹방을 이어갔습니다. 그녀는 "여기서 가장 맛있는 건 팟타이"라며 자신의 음식 평가를 더했고, 식사 후에는 쇼핑과 해가 지는 모습을 감상하며 하루를 마무리했습니다.


반대로 정말 별로인 서비스를 받았다면 팁을 주지 않아도 상관은 없으니까요. 팁이라는 것이 좋은 서비스에 대한 개인적인 감사의 표현인데 이것으로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약 2500년 전에 "지바카 쿠바르 바차"라는 인도의 의사이자 부처의 친구가 인도에서부터 태국으로 건너가 전파한 불교와, 마사지의술에서 계승 발전한 것이 타이 마사지의 시원이라 할 수 있다. [마사지 주의 사항] 관절의 운동 범위가 다른데, 이를 넘어서는 마사지를 받는다? 디스크 같은 척추질환이 있는데 막 당겨서 무리를 한다?


A대표팀 승선도 가능해 보였던 양현준(셀틱), 배준호(스토크시티), 황재원(대구FC)이 U-23 대표팀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황 감독은 카타르에서 열리는 AFC U-23 아시안컵에 대비하는 차원에서 참가하는 서아시아축구연맹(WAFF) U-23 챔피언십에 나설 U-23 국가대표 명단도 발표했다. 이 때문에 자숙의 시간을 주는 차원에서라도 이번 A매치에 뽑아선 안 된다는 목소리가 컸지만, 황 감독은 이강인을 선택했다.


한편, 혜리는 최근 태국을 배경으로 한 누아르 액션 영화 '열대야'에서 전직 걸그룹 멤버이자 리더 출신으로 방콕에서 치열하게 살아가는 댄서 아리역으로 합류했습니다. 식당에서 식사하는 혜리에게 누군가 말을 걸며 다가왔습니다.혼자 있던 혜리에게 한 남성이 다가와 "같이 여행할 생각있냐"라고 물었고 이를 들은 혜리는 깜짝 놀라며 "미안하다"라고 거절했습니다. 혜리는 "헌팅을 당해버렸다"라고 말하며 당황스러워 했습니다. 혜리는 홀로 태국에서 여행을 즐기며 여유로운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대식가이자 미식가로 알려진 혜리는 "태국이 미식의 나라다. 맛있는 게 너무 많다"라며 행복해 했습니다.


태국 마사지가 좋을까 하여 검색해본 결과는 놀라웠다. 성매매 후기나 강간과 다름없는 무용담이 줄을 이었다. 남자 손님을 자극해 ‘쌈만원’이라며 손으로 유사성행위를 하는 성매매를 제안하거나, 강간이나 추행을 당해도 아무런 저항도 못 하거나. 이 글들을 보고 태국 마사지 업소를 취재해야겠다고 마음먹었다.


늦은 저녁을 먹고, 집사람에게 어이, 안마 좀 혀봐 했더랬죠. 당시 12살, 7살된 아이들에게 집사람 하는 말, 얘들아, 여기 아빠한테 와서 마구마구 밟아라 하더라고요.... 당시 아이들이 고사리 주먹으로 두들겨주던 안마의 손길은 정말 행복 그 자체였습니다.


하지만 이제 제 몸은 벌써 늙어서 허리고 어깨고 안 아픈 곳이 없습니다. 가끔 진짜 좋은 마사지가 점점 더 필요한 나이가 되버린거죠. 고급레스토랑의 경우 세금 10%에 서비스차지 7%를 따로 붙여서 영수증을 주기 때문에 따로 챙길 필요는 없으며호텔이나 마사지샵에서는 따로 현금으로 팁을 주는 문화가 있는데요. 통증치료 과정은 인체의 각종 통증을 기의 통로 부분을 자극하여 해당되는 통증을 치료하는 방법을 배우는 과정이다.


실제 취재 과정에서 만난 마사지 업주들은 입을 모아 “우리는 그런 것(성매매)과 관계없는 자영업자일 뿐”이라고 토로했다. 과연 반복되는 마사지 관련 이슈는 단지 우발적인 사건에 불과한 것일까. 태국여행에 가장 괜찮은 점을 하나 꼽으라고 한다면 저에게는 마사지 입니다. 미국, 중국, 싱가포르 등 여러 곳에서 마사지 경험이 있긴 하지만 정말 제대로 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곳 중에 하나가 태국입니다.

성남 오피 성남 op 성남오피 성남op

Report this page